【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최근 영어 말하기 시험의 중요성이 크게 대두되면서 실무 활용이 가능한 말하기 영어 시험인 오픽 및 토익스피킹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

파고다 신촌학원 클로이오픽의 클로이 강사는 원어민 수준의 영어 실력을 바탕으로 주제별 핵심어휘와 표현을 알려주며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필수 답변과 문장 패턴을 집중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클로이 강사는 "클로이 오픽은 단순한 암기 연습이 아닌 일상 회화 연습까지 플러스 알파로 배워 갈 수 있다"며 "학생별로 발음과 강세를 꼼꼼하게 체크하여, 피드백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클로이 강사는 단기간 AL을 달성할 수 있는 집중 공략 수업을 진행하면서도 지루하지 않은 유쾌한 수업으로 수강생 만족도가 높으며, 수강생 1:1 피드백 관리, 실전 모의고사 등을 진행하며 점수보장반 수업 대상으로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파고다 신촌학원의 점수보장반 혜택으로는 △교재 무료증정 △응시료환급 △밀착스터디 등이 제공되며, 더블랙 점수보장반 수강생들에게는 여기에 덧붙여 △전용자습공간, 사물함제공 △장학금 지급(초과점수 달성 시)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파고다 신촌학원에서는 20일부터 27일까지 레드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해당 기간에 등록 시 최대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