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켈로그 프로틴 구매 시 켈로그X젝시믹스 요가복 증정

[사진=농심켈로그]
[사진=농심켈로그]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농심켈로그가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와 손잡고 본격적인 프로틴 시장 공략에 나선다.

농심켈로그는 15일 “프로틴 라인업이 젝시믹스와 함께 ‘프로틴믹스’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하고 요가복을 한정 수량 출시한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와 젝시믹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켈로그의 빨간색 공식 로고를 포인트로 담은 크롭티(3종), 박스티(2종), 레깅스(3종), 양말 등 총 9가지의 켈로그X젝시믹스 요가복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우선 출시를 기념해 15일부터 11번가, SSG, 지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켈로그 프로틴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켈로그X젝시믹스 요가복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젝시믹스 자사몰에서는 23일까지 콜라보 요가복을 구매하면 프로틴 그래놀라 샤쉐팩(50g)과 함께 구매 금액별로 켈로그 프로틴 라인업 추가 증정 등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백수진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과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과 체력 관리가 여느 때보다 중요한 요즘, 20·30세대들에게 에너지 충전을 돕는 프로틴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형태로 맛있게 즐기는 켈로그 프로틴과 일상에 탄력을 더하는 운동과의 만남을 통해 건강한 프로틴 습관을 시작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