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수입사 나라셀라 전통방식의 샴페인으로 풍부한 향이 장점

와인수입사 나라셀라는 21일 연말연시를 맞아 럭셔리 스파클링 와인 덕혼 디코이 스파쿨링을 선보였다.[사진=나라셀라 제공]

【뉴스퀘스트=김보민 기자】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대표 이성재)는 21일 연말연시를 맞아 럭셔리 데일리 스파클링 와인 ‘덕혼 디코이 스파클링(Duckhorn Decoy Sparkling)’을 신규 출시했다.

덕혼은 2017년 와인 스펙테이터 올해의 100대 와인 중 1위에 선정되며 북미 프리미엄 와인의 기준을 세운 브랜드다.

이성재 대표는 “디코이는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럭셔리 데일리 와인이라는 슬로건으로 덕혼에서 생산하는 가장 대중적인 제품군으로 레드, 화이트, 로제는 이미 국내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올해 전 세계에 처음 선보인 덕혼 디코이 스파클링(Duckhorn Decoy Sparkling)은 샴페인 전통 방식으로 만든다.

바디감과 청명함이 증폭되고 레몬, 구운 사과, 은은한 바닐라 향에 흰 복숭아의 단향이 은은하게 겹쳐져 입안에서 느껴지는 풍부한 향들이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식전주로도 훌륭하지만 칵테일 새우, 지방이 없는 생선요리, 로스트 치킨, 야채 구이, 튀김 등과 함께 마시면 좋은 어울림을 경험할 수 있다.

덕혼 디코이 스파클링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와인타임 전점에서 7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