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NGO사회혁신학과]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 NGO사회혁신학과는 24일 “내년 1월 31일까지 ‘코로나19 등 중요한 사회문제들을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이라는 주제로 제2회 사회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사회혁신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진 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에서는 ‘코로나19 등 중요한 사회문제들을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해결할수 있는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모하며, 상위 점수를 받은 세 팀에게는 상장 및 부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 제출 기한은 내년 1월 31일까지이며, 제출 서류는 경희사이버대학교 NGO사회혁신학과(cyberngo@khcu.ac.kr)에 제출 가능하다 .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NGO사회혁신학과 사무실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경희사이버대는 오는 2021년 1월 12일까지 2021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수능·내신 성적과 관계없이 자기소개(80%)와 인성검사(20%)로 선발하며,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원서 접수는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PC 또는 모바일로 하면 된다. 모집학과(전공) 등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