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남성용 스킨케어 라인 '현'. [사진=정관장 동인비]

【뉴스퀘스트=김보민 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남성들의 환절기 피부고민을 해결해줄 스킨케어 라인 ‘현’을 리뉴얼했다고 20일 밝혔다.

동인비 ‘현’은 남성전용 수분·탄력 라인으로, 정관장 홍삼에서 유래한 피부보습 성분 ‘홍삼응축수’와 ‘홍삼글루칸’, ‘홍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합쳐져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기능이 있다.

이번에 리뉴얼된 현은 한방복합성분을 추가해 면도와 외부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

또한 발림성이 개선되어 끈적임 없이 바를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리뉴얼 현 라인은 ▲현 클렌징 폼 ▲현 수 ▲현 유액 ▲현 올인원 플루이드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 클렌징 폼’은 홍삼 파우더가 함유돼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해주며, ‘현 수’는 홍삼의 보습력을 담아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현 유액’은 메마른 피부를 윤기 있게 만들어주는 고보습 에멀전으로 피부 주름과 탄력을 개선해준다.

이밖에 ‘현 올인원 플루이드’는 복잡한 스킨케어를 단 하나로 끝낼 수 있는 제품으로, 바쁜 아침을 보내는 남성들에게 유용할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동인비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환절기 등의 영향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관리하고자 하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며 “탄력 있는 피부로 바꿔주는 정관장 홍삼의 기술을 경험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인비는 다음달 14일까지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현 라인 전 품목을 대상으로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현 올인원 플루이드’ 스페셜 기획세트도 한정 판매한다.

현 라인을 비롯한 동인비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동인비 매장과 면세점, 정관장 동인비 라운지, 온라인 정관장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