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업체 알레르망은 22일부터 메트리스 무료체험과 슬리퍼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알레르망]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침구업체 알레르망의 자사 브랜드 '알레르망 스핑크스' 매트리스를 무료 체험하고 알레르망 고급 슬리퍼도 받을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된다.

알레르망은 22일부터 백화점 매장을 시작으로 2월부터는 가두점 매장에서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매트리스 체험 행사와 함께 체험 고객에게 알레르망 고급 슬리퍼 (5만원 상당, 2인 기준)를 선착순 무료 증정 한다고 21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알레르망 스핑크스’ 매장의 체험존에서 매트리스를 20분 이상 체험한 후, 체험 사진에 해시 태그를 달아 개인 SNS에 업로드 (#알레르망스핑크스 #매트리스 #체험이벤트)하고 고객정보 활용 동의 후 사은품을 수령하면 된다.

알레르망 스핑크스 관계자는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백화점에 입점된 타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에는 없는 영국 180년 전통 해리슨 스핑크스사의 세계 특허 마이크로 포켓스프링이 들어가 더욱 촘촘한 지지감과 인체에 최적화된 안락함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알레르망은 충남 예산에 약 200억을 투자, 건평 5,000평 규모의 최첨단 설비를 갖추고 한국 최초로 의료기기 생산 현장과 동일한 클린 시설에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