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호캉스를 위한 패키지…스페셜 어메니티 '리블루 웰컴 박스' 제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어놀로지(Carenology, 대표 임이석)가 아난티 힐튼 부산과 함께 친구 혹은 모녀 간의 프라이빗한 휴식을 위한 '위드 마이 걸스(With my girls)' 패키지를 런칭한다.

특히 케어놀로지는 이번 패키지를 통해 리블루 미스트 60ml 2개가 들어있는 ‘리블루 웰컴 박스’를 선보인다.

리블루 미스트는 케어놀로지의 대표 라인인 리블루 라인의 스테디 셀러로 pH5.5 약산성 크림 미스트이다.

리블루 라인의 주요 원료인 모로코 블루탄지 오일을 함유한 이 미스트는 지속력 높은 보습감, 즉각적인 진정효과를 지니고 있다.

케어놀로지의 관계자는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리블루 라인의 효과와 아난티 힐튼이 가진 도심 속 휴양지 컨셉이 잘 어울려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오는 3월 31일까지 계속되는 '위드 마이 걸스' 패키지는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리블루 웰컴 박스를 포함해 객실 1박(2인 기준)과 함께 맥퀸즈 바에서의 ‘바비큐 플레이트와 스파클링 와인’, 맥퀸즈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맥퀸즈 풀 및 사우나 무료 이용, 발렛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