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소호사무실 및 공유오피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드짚은 3월 한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위드짚 홈페이지를 통해 비대면 계약 신청 시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를 6개월 이상 계약할 경우 3개월, 12개월 신청 시 6개월이 무료로 추가로 제공된다.

위드짚은 이에 앞서 지난 2월 일시적으로 휴업하는 사업자를 위한 휴업 패키지 상품을 오픈한 바 있다. 이 상품은 휴업 사업자에게 위드짚의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를 12개월에 12만원, 월1만원에 제공하는 형태이다. 

위드짚은 또 추후 해당 휴업 패키지를 이용하는 업체가 휴업을 마치고 위드짚의 일반 비상주사무실 서비스상품으로 전환 신청할 경우 3개월 신청 시 3개월을 더 무료로 제공하고, 6개월 신청 시 6개월을 더 무료로 제공하는 더블 연장서비스 혜택도 제공한다.

최근 스타트업, 벤처기업 경우에 사업을 시작하는 초기에는 사무실 임대료를 줄일 수 있는 비상주사무실이나 소규모 공유 오피스로 창업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은데, 몇 개월 내에 사무실 이사 계획이 없다면 임대료 할인율을 확인하고 장기 계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는 공유오피스 경우 단기 계약보다는 1년이상 장기계약을 할 경우 임대료 할인을 해주거나 몇 개월을 무료로 제공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위드짚 담당자는 "요즘 창업을 위한 공유오피스나 비상주사무실 임대가 증가하고 있는데 더 많은 업체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사업을 펼칠 수 있도록 일부 부가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을 하고 있으며, 추후에도 다양한 창업 관련 부가 서비스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