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후2시부터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한국학원총연합회(회장 이유원)는 19일 "종로학원, 대성학원, 메가스터디학원 등 대학 입시기관 3사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향후 대입변화 핵심 및 입시전략 특별설명회'를 오늘 오후 2시 실시한다"고 밝혔다. 3대 입시기관이 공동으로 여는 입시설명회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날 공동 입시설명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실시된다.

연합회 측은 이번 설명회에 대해 "코로나19 상황에서 학생, 학부모 신학기를 맞이한 상태로 초중고 학생 및 학부모님들과 학원 운영자 및 교육사업 종사자들에게 향후 고입. 대입전략 수립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기획됐다"고 소개했다.

이어 "앞으로 한국학원총연합회가 단순 교육사업 종사자들에게서만 다가가는 것이 아닌 학생, 학부모, 교육사업에 종사하는 선생님 등 교육관련 전 부분에 걸쳐 도움을 주는 단체로 나아가기 위해 교육업계의 대표 입시전문가를 모시고 본 설명회를 처음으로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설명회 진행은 △1부가 임성호 종로학원하늘교육 대표이사가 의약학계열 모집 대폭확대, 입시변화에 따른 고입, 대입 대응전략 △2부는 이영덕 대성학력개발연구소 소장이 2022학년도 대학입시 전략을 △3부는 남윤곤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 소장이 코로나19 상황속 신학기 시작부터 점검해야 할 수시, 정시 전략을 설명 할 예정이다. 

본 설명회 접수는 한국학원총연합회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예약자에 한해 온라인생중계 시청 및 설명회 자료집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