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가입 축하 쿠폰팩 이벤트도 진행

[사진=꿀스테이 제공]
[사진=꿀스테이 제공]

【뉴스퀘스트=최석영 기자】 숙박 업주에게 광고료와 예약 수수료를 받지 않는 착한 숙박 애플리케이션(앱) '꿀스테이'가 신규가입 축하 쿠폰팩과 친구추천 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숙박앱 꿀스테이는 기존 숙박 예약 앱과는 다르게 기존 수백만원에 달하는 업소 광고비와 건당 10%의 예약수수료를 없애, 고객 입장에서도 이용료가 저렴한 숙박앱으로 알려져 있다. 

25일 꿀스테이에 따르면 신규가입 축하 쿠폰팩은 고객이 꿀스테이 앱을 다운받고 가입하면 즉시 발급돼 이용이 가능한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이다. 

쿠폰 팩은 숙박할인 쿠폰 1매, 대실 할인권 1매가 제공되며 가입 즉시 적용이 가능해 저렴하게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친구 추천 쿠폰 지급 이벤트는 친구에게 추천한 메시지를 통해 앱을 실행한 상태에서 회원가입을 할 때마다, 추천자에게 쿠폰이 발급되는 이벤트다. 추천받은 친구는 신규 가입을 통해 신규 가입 축하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친구 추천 이벤트의 경우 친구가 가입을 할 때마다 추천자에게 쿠폰이 무제한으로 발급되기 때문에 추천자는 쿠폰 혜택을 여러 번 받을 수도 있다.

해당 이벤트는 숙박 5000원 할인 대실 3000원 할인 쿠폰 제공으로 가장 저렴한 숙소를 예약했을 시 대실 1만원대 숙박 3만원대에 이용이 가능하다.

꿀스테이 관계자는 "숙박업소에 플랫폼 이용료 외에 광고료, 이용 수수료를 받지 않기 때문에 업주들도 고객들에게 저렴한 금액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그 동안 부담이었던 광고료와 예약수수료의 부담이 소비자에게 돌아가는 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꿀스테이의 제휴 지역은 현재 서울, 경북, 경남지역 총 350여 곳이며 점차 제휴점을 늘려 나가고 있다. 꿀스테이의 진행중인 이벤트는 꿀스테이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