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새콤부차 플러스’를 이제는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주)애디드컴퍼니는 발효식품 전문 브랜드 필러스의 '새콤부차 플러스'가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새콤부차 플러스는 리뉴얼 버전으로, 기존 제품이었던 새콤부차보다 맛과 풍미가 깊고, 농도 또한 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얼음, 탄산수, 보드카 블렌딩 등을 통해 각종 칵테일, 티 등의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다.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탄산과 알코올을 모두 제거하여 영유아는 물론, 임산부도 안전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맛은 기존 새콤부차와 동일하게 푸룬&녹차, 석류, 홍차로 구성되었다.

애디드컴퍼니 관계자는 "새콤부차는 홍차에 유익균을 넣어 발효시킨 전통차의 한 종류"라며 "최근 건강 및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콤부차가 급부상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새콤부차는 현재 CJ올리브영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프리미엄 슈퍼마켓 올가홀푸드, SSG, 인터컨티넨탈 호텔,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 입점해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한편, 애디드컴퍼니는 새콤부차 제조사 KMF와 협력 관계를 강화하며 동반 성장에 나서고 있다.

최근 애디드컴퍼니의 최정휘 대표가 KMF 지분 일부를 인수했으며, 향후 KMF 경영진과 단순 협력사 관계 이상의 시너지 효과를 낸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