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큐비엔 제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자연에서 추출한 다래·천마·홍경천·피쉬콜라겐 등의 천연물 원료를 이용해 건강기능식품을 만드는 큐비앤이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큐비앤(cubyN)의 네이밍은 ‘CURE BY NATURE’라는 의미로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물 원료를 통해 우리 몸을 건강하게 만든다는 비전을 담고 있다. 

제품의 포장박스는 물론 로고 디자인부터 컬러, 폰트까지 자연과 원재료, 효능을 직관적으로 떠올릴 수 있도록 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인 제품은 면역밸런스엔 N 다래추출물, 기억력엔 N 천마등복합추출물, 관절건강엔 N MSM, 활력충전엔 N 홍경천 밀크씨슬, 눈건강엔 N 루테인 아스타잔틴, 사르락토 100억 유산균, 혈행건강엔 N 알티지오메가3, 피부건강엔 N 실키 어린 콜라겐 등 총 8종의 11가지 제품이다. 

이 가운데 ‘면역밸런스엔 N 다래추출물’과 ‘기억력엔 N 천마등복합추출물’은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생들도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키즈 제품이 별도로 출시된다.

큐비엔은 "다래와 천마는 자체 개발한 2종의 개별인정형 원료를 사용했다"며 "각각 12개국과 4개국의 특허를 받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사르락토를 제외한 제품 모두 효능과 성분을 한데 엮어 제품명을 정한 것도 ‘큐비앤’만이 가진 특징이다. 

덕분에 소비자들은 작게 표시된 성분표를 보지 않더라도 지금 내가 보는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어떤 성분으로 제조되었는지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큐비엔은 "이러한 점이 건강기능식품을 처음으로 구매하는 사람에게도 좋은 가이드라인이 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밝고 활기찬 이미지의 패셔니스타 정려원을 모델로 기용하여 브랜드의 이미지를 한층 친숙하게 설정한 부분도 특징이다. 

큐비앤 관계자는 “큐비앤은 처음 브랜드를 기획하는 단계부터 ‘천연물 원료’라는 컨셉과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설정하여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노력한 결과물”이라며 “타 건기식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천연물 원료 경쟁력을 고객분들이 직접 느껴 보시길 바란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큐비앤은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고객과의 접점을 좁힐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큐비엔 제공]
[사진=큐비엔 제공]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