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마을은 19일 "자사의 ‘면역은 상어간유SQ'를 오는 20일 오전 6시부터 7시25분까지 NS홈쇼핑에서 두번째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지난 13일 진행된 첫 론칭 방송에 이은 두번째 라이브 방송이다.

㈜비타민마을이 선보이는 상어간유 제품은 싱글과 더블로 나뉘는데, 싱글은 ‘면역은 상어간유SQ(에스큐)’ 6개월분(1,050mg*90캡슐*6박스), 더블은 12개월분(1050mg*90캡슐*12박스)으로 구성된다.

각 상품별로 할인 및 할부 혜택이 적용되는데, 싱글 구성은 무이자 5개월, ARS 1천원 할인 혜택, 더블 구성은 무이자 10개월, ARS 1만원 할인 혜택이 각각 제공된다.

이를 통해 더블 구성은 싱글 구성 대비 약 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상어간유의 주성분인 알콕시글리세롤은 인체의 골수를 자극하여 백혈구, 혈소판 등의 면역인자 생성을 촉진하여 인체의 저항력을 증진한다.

알콕시글리세롤은 세포나 조직 속으로 잘 침투하여 축적된 발암 물질, 중금속 등을 용해해 조직 밖으로 배출시키는 해독 및 항암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타민마을의 ‘면역은 상어간유SQ’는 아이슬란드의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기업 LYSI사에서 상어간유를 직접 직수입해 만든 제품으로 발암물질 배출 및 항암에 작용하는 ‘알콕시글리세롤’을 주원료로 사용하였으며,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도 주원료로 함께 들어있다.

특히 영양성분이 풍부한 ‘돔발상어목’의 상어간유를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