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 이용객에 점심시간 식음업장 15% 할인
제주 드림타워서 픽업·리턴 원스탑 서비스 제공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전경. [사진=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제공]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전경. [사진=롯데관광개발 제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렌터카 이용객에게 식음업장 이용 시 15%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렌터카 이용객들은 점심 시간대(매일 오전 11시 30분~오후 3시) 호텔 내 식음업장 이용 시 1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은 ‘JAR 제주공항렌트카’, ‘무지개 렌트카’를 비롯해 제주도 렌터카 예약 플랫폼인 ‘돌하루팡’ 이용객이다.

이용객들은 렌터카 예약 확인서 또는 영수증, 바우처를 제시하면 된다.

각종 메뉴 및 세트메뉴, 디저트, 음료 및 주류 등도 이용 가능하며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기간은 이날부터 8월 31일까지다.

사진은 왼쪽부터 '카페8'
사진은 왼쪽부터 '카페8', '그랜드키친' 전경. [사진=롯데관광개발 제공]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는 14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마련돼 있다.

오픈 키친에서 즉석으로 메뉴를 제공하는 인터네셔널 뷔페 ‘그랜드 키친’, 전용 화덕에서 구워낸 베이징덕, 딤섬, 탄탄면 등 중국 4대 진미를 맛볼 수 있는 ‘차이나 하우스’, 통유리창을 통해 비치는 제주의 햇살과 함께 각종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카페 8’, 한식당 ‘녹나무’ 등이다.

38층에서 제주도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하우스’, ‘라운지 38’도 있다.

한편 ‘JAR 제주공항렌트카’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 차를 직접 픽업·리턴 할 수 있는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한다.

렌터카 비용에 별도 금액을 추가하면 픽업·리턴 서비스(오전 9시~오후 6시)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정문에서 받을 수 있다.

예약은 ‘JAR 제주공항렌트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관계자는 "렌터카 이용객 할인 프로모션으로 그동안 가보고 싶었던 다양한 식음업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면서 " 여름 휴가시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즐길거리, 먹거리 등을 원스탑으로 누릴 수 있는 복합리조트답게, 이젠 렌터카 픽업·리턴도 공항이 아닌 드림타워에서 직접 할 수 있다"며 "번거로움은 덜고, 시간은 벌 수 있어 제주여행을 더욱 길고 알차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