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365mc제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가운데 365mc가 백신 접종 독려를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실시한다.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와 모닛셀 365mc흡입지방 분석 의학연구소는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대한민국 국민에게 '백신 접종 완료' 문구가 새겨진 인증 티셔츠를 증정한다고 11일 밝혔다.

백신 종류와 접종 시기 등 의견이 분분하고, 국민의 불안과 관심도 높아지고 가운데 365mc가 국민 건강을 위해 격려품을 제작, 기부하기로 한 것이다.

인증 티셔츠에는 백신을 접종했다는 인증 표시와 함께 귀여운 지방이 특공대가 그려져 있다.

365mc는 "티셔츠를 입으면 적극적으로 백신 접종 사실을 주변에 알릴 수 있다"면서 "티셔츠 기부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백신을 접종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인스타그램에 #코로나백신접종완료 해시태그와 함께 365mc지방이 공식 계정을 태그하고 365mc 지점을 방문해 백신 접종 확인서를 보여주면 된다.

티셔츠 수령은 서울, 대전, 부산, 인천 등 전국 17개 365mc 네트워크 전 지점에서 오는 19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가능하다. 다만 티셔츠 소진 시 이번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김하진 365mc대표원장협의회 회장은 "코로나19 예방 백신에 대한 국민의 불안과 우려를 불식시키고 더 많은 분이 백신을 접종해 코로나19 위기사항을 극복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백신 접종 인증 티셔츠를 입고 마스크 없이 자유롭게 야외 활동을 즐기고 나아가, 코로나19 바이러스 위기에서 하루빨리 전 세계가 회복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