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부터 7월 11일까지 18일간

[사진=롯데백화점]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롯데백화점은 오는 24일부터 7월 11일까지 18일간, ‘힘내라대한민국!’을 테마로 정기 바겐세일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기 극복과 내수 촉진을 위해 진행하는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해, 대규모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통해 내수에 활력을 불어 넣을 계획"이라고 소개했다.

롯데백화점은 특히 최근 백신 접종률 증가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움직임에 따라 유통가가 조금씩 활기를 되찾은 만큼, 그 분위기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행사와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또한 동행세일을 맞아 구매 횟수에 따라 ‘동’, ‘행’, ‘세일’ 쿠폰을 증정하는 스템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5만원 이상 1회 구매시 5% 사은행사 쿠폰, 3회 구매시 7% 사은행사 쿠폰, 그리고 5회 구매시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여섯시 오븐, 나폴레옹 과자점, 안스 베이커리 (점별 상이) 등 유명 베이커리에서 동행세일 기간 중에 사용 가능한 베이커리 교환권(1만원)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백화점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롯데마트에서도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을 맞아 인기 신선 식품 할인 행사 및 특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롯데온도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맞춰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돕고자 중소기업의 상품을 모아 '동행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현종혁 고객경험부문장은 "2021년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맞아 기존에 진행하던 단순 할인 및 사은행사 혜택 외에도 MZ 세대를 겨냥한 유명 아티스트 콜라보 굿즈 등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