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전통 프랑스 국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생물 특허 균주 복합유산균 20억마리 함유

프랑스 필레제 본사 [네이처앤네이처 제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네이처앤네이처가 국내 처음으로 프랑스 대표 제약회사인 필레제(PILEJE)의 국민유산균 ‘락티비안’을 론칭했다.

네이처앤네이처는 해외 럭셔리 화장품 캐롤프랑크 제품을 공식 수입 판매하고 이너글로우 등 다수의 이너뷰티 및 화장품PB브랜드를 개발하고 있는 국내 종합 헬스&뷰티 전문 그룹이다

25일 네이처앤네이처에 따르면 필레제는 1991년부터 높은 기술 및 엄격한 환경 품질 표준에 따라 안전한 제품들로 꾸준히 명성을 쌓아온 회사로, 프랑스 내 제약회사 1위의 명성을 꾸준히 지켜오고 있다.

현재 유럽내 1만5000개 약국과 협력 중이며, 프랑스 내 8000여개 약국에 입점해 있다. 또 2020년 기준 전세계 37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30년 전통 프랑스 국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매김 했다.

필레제 라인의 가장 대표 제품인 ‘락티비안’의 유산균 캔디형 제품은 필레제가 직접 연구하고 개발한 미생물 특허 균주(Lactobacillus paracasei LA802, Lactobacillus acidophilus LA201) 복합유산균 20억마리가 함유되어, 온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민트맛 캔디 형태의 유산균이다.

필레제 론칭은 SNS 유명 인플루언서인 앤젤루밍과 특별 기획전을 통해 오는 7월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