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하반기 공기업 취업 대비를 돕는 ‘NCS 59초의 기술’ 편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에듀윌 취업 서포터즈는 하반기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이 에듀윌의 취업 노하우가 담긴 NCS 도서로 직접 학습하며 실력을 쌓을 수 있다. 매주 부과되는 다양한 미션 참여를 통해 갤럭시탭A, 문화상품권, 치킨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NCS 족집게 봉투모의고사와 에듀윌 취업 인강을 제공하고, 수료자 전원에게는 문화상품권 2만원권과 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우수 참여자 3명에게는 갤럭시탭(1명)과 문화상품권 3만원권(2명)을 선물한다.

공기업 취업 서포터즈 대상 도서인 ‘에듀윌 공기업 NCS 59초’ 편은 기술 의사소통능력,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 등 총 3권이다. 평균 59초를 목표로, 스킬 적용이 어려운 문제는 1분40초를 사용해 문제풀이가 가능하도록 구성한 실전 훈련용 도서다.

하반기 공기업 취업 대비의 ‘NCS 59초의 기술 편’ 서포터즈 참여는 네이버 에듀윌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취업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내달 2일부터 22일까지 약 3주간 활동하게 된다.

2021 에듀윌 ‘NCS 59초의 기술’ 편 취업 서포터즈에의 참여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에듀윌 공식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