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14시부터 60분간 모베 모션데스크 네이버 라이브방송
최대 47% 할인... 초특가로 선보이는 모션데스크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모베(대표 오수한)는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60분간 모베 모션데스크 초특가 네이버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모베는 네이버 라이브방송을 통해 자사 모션데스크 베이직과 에코 2종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모베 모션데스크는 독일 오킨사의 전동 모터와 견고한 리프트 컬컴 방식의 메탈 프레임을 탑재해 소음과 고장을 최소화하고 안전성을 검증받은 제품이다.

모션 메모리 기능이 있어 한번의 터치로 설정한 높이로 동작이 가능하며,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모션데스크의 퀄리티를 높였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가격 경쟁력을 높인 베이직 모션데스크는 허니콤 공법으로 만든 상판으로 가벼운 무게감과 튼튼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에코 모션데스크는 두께감 있는 고무나무 원목으로 만든 제품으로 데스크 상판이 분할되어 자체적으로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다양한 수납 형태를 갖추고 있어 사용에 편리성을 더했다. 에코 모션데스크의 경우 사이즈별 한정 수량만 판매한다.

오수한 모베 대표는 “여름방학을 맞아 책상에 오래 앉아 있을 아이들의 공부 습관과 건강한 자세 습관을 잡아 주는데 모션데스크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전에 없었던 파격적인 가격이니만큼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에 모션데스크를 구입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네이버 라이브방송 중 구입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방송에서 구입 후 SNS에 상품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커피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베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