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수험생이 합격할 때까지 전 과목 강의를 무제한 제공하는 '평생패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시험에서 불합격할 경우 수험표 사본만 인증하면 강의 기간을 무료 연장해준다. 수험생은 과목별 검정고시 교재와 특강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수험 전략으로 대입 특강, 기출해설 특강, 모의고사 특강 등 최신 강의를 선보인다. 영어·수학 기초 특강은 초시생을 위해 기본 이론 학습 이전에 무료 제공한다.

에듀윌이 자체 제작한 검정고시 교재 시리즈는 실제로 67개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 모의고사, 핵심총정리, 기출문제 등 올해 개정된 교육과정에 맞춰 내용을 재구성했으며 해당 교재들은 모든 강의에서 사용된다.

'평생패스'는 한국사, 국어, 과학, 영어, 사회, 수학 등 각 과목에 정통한 교수진으로 구성했다. 단계별 커리큘럼과 과목별로 세분화된 강의를 통해 심화 학습을 충분히 이룰 수 있다.

커리큘럼은 △기본이론&심화이론 '필수 이론 확인' △핵심요약 문제풀이 '문제유형 파악' △모의고사 기출 '빠른 실전 완성' 등으로 마련했다.

에듀윌 전문 학습 매니저 100여명과 1대 1 밀착학습관리 서비스도 지원한다. 학업 진도, 시험 정보, 대학 선택 등 다양한 정보를 안내하며 개인별 상담도 진행한다. 수험생은 교수가 답하는 Q&A 게시판도 상시 이용할 수 있다.

'검정고시 평생패스’에 대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기록하며 정부기관상 13관왕을 수상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