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감량 1주일만에 또 5㎏ 감량 성공··· 다이어트 브이로그 공개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지난 6월 유튜브 채널에 다이어트 전 '만칼로리 챌린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며 또다시 다이어트를 선언한 래퍼 이영지가 다이어트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이영지는 한 달이 지난 27일 1주일만에 -5㎏ 감량 다이어트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30일 세리박스에 따르면 이영지는 다이어트 시작 전 66㎏인 자신의 몸무게를 인증했다. 다이어트 보조제 섭취와 운동을 병행하며 꾸준히 눈바디를 체크했다.

1주일 뒤 몸무게는 61kg으로 5kg 감량하는 데 성공했고, 배꼽 피어싱을 뚫는 것으로 다이어트 영상을 마무리했다.

영상에서 이영지가 식단 관리와 운동을 하며 꾸준히 챙겨먹은 것은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의 제품이다. 식전·식후에 '세리컷 스타터 듀오'를 챙겨 먹으며 식단 관리를 했다. 식전에 챙겨먹은 제품은 '세리컷 스타터 샤이닝'이다.

하루 1번, 식전에 섭취하는 제품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 및 축적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홍경천 추출물을 배합하여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세리컷 스타터 블루밍'은 하루 1번, 식후에 챙겨먹는 제품으로 녹차추출물 카테킨 성분과 은행잎 추출물 성분을 배합하여 체지방 감소는 물론, 혈중 콜레스트롤 개선과 혈행 개선까지 챙길 수 있다.

이영지가 물에 타서 마신 제품은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다. 체지방 감소 기능성부터 맛, 섭취 간편함까지 모두 잡은 이영지 다이어트 보조제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인체적용시험결과 4주 후 체지방량 3.1kg 감소가 확인된 기능성원료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가 함유되어 하루 1잔 섭취로 간편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한편, 세리박스에서 이영지 다이어트 재성공을 기념하여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세리박스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결제페이지에서 쿠폰코드 '영지다이어트'를 입력하면 전 제품 10%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 혜택은 내달 7일까지만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