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닭컴이 닭가슴살을 재료로 한 인기 간편식을 최저 999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푸드나무 제공]
랭킹닭컴이 닭가슴살을 재료로 한 인기 간편식을 최저 999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푸드나무 제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은 잇메이트 오구칩 등 간편식을 최저 999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랭닭철도999’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랭킹닭컴이 진행하는 ‘랭닭철도999’ 프로모션은 닭가슴살로 만든 다양한 인기 간편식으로 꾸며졌다.

조인성 닭가슴살 과자로 유명세를 치른 잇메이트 오구칩은 62% 할인, 맛있닭 한끼 반반만두 76% 할인, 맛있닭 닭가슴살 육포 999원, 맛있닭 닭가슴살 머핀 999원 등 혜택이 푸짐하다. 이어 실속 세트, BEST 세트 등 풍성한 패키지 상품도 준비되었다.

행사를 준비한 랭킹닭컴 관계자는 “판매량 상위권을 차지하는 간편식을 선정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랭닭철도999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기에 특정 상품에 눈길이 간다면 서둘러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랭닭철도999’는 지난 9일과 19일 각각 도시락과 닭가슴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오늘 간편식 모음전을 마지막으로 종료된다. 구매는 랭킹닭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활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