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소방공무원 시험 준비를 할 때 수강기간을 선택해 들을 경우 최대 31%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독한소방 티패스(T-PASS)'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독한소방 티패스(T-PASS)'는 수강생이 원하는 기간만큼 강의를 지원하며 내년 과목 개편 사항을 반영한 강좌로 2022년도 소방공무원 채용 증원 이슈를 대비한다.

수험생 마다 원하는 수강기간을 3개월, 6개월, 12개월로 나눠 들을 수 있으며 기간이 길수록 최대 31%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모든 강의는 3월까지 최신으로 갱신될 예정이다. 7월엔 '기본이론' 강의가 공개됐다. 전 과목의 핵심 이론을 정리한다. 심화이론, 핵심요약·기출문제풀이,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모의사 순으로 월별로 강의를 진행한다.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지난해 에듀윌 소방공무원 수강생의 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전문 교수진 라인업을 마련했다"며 "영어/한국사/소방학개론/소방관계법규 등 각 과목에 특화된 교수님 특강도 추가 지원한다"고 밝혔다.

독한소방 티패스(T-PASS)는 에듀윌 소방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을 기록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