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턴, 아메리칸 클래식 감성의 신제품과 함께한 다니엘 헤니 광고 비주얼 공개
‘완벽 시계핏’, 해밀턴 2021 신제품 인트라-매틱 크로노그래프 H와 함께 해

[해밀턴 제공]
[해밀턴 제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스위스 시계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브랜드와 오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 앰배서더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새로운 2021 광고 비주얼을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공개된 비주얼 속 다니엘 헤니는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담긴 매력을 뽐냈으며, 여기에 해밀턴의 2021 신제품인 인트라-매틱 크로노그래프 H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다니엘 헤니가 착용한 인트라-매틱 크로노그래프 H는 1968년 출시된 빈티지 모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아메리칸 클래식의 감성을 완벽하게 재현해냈다.

판다 다이얼에 수퍼 루미노바와 박스 스타일 사파이어 크리스탈을 더해 1960년대와 1970년대의 기존 오리지널 모델을 더욱 연상시킨다.

또 40㎜ 사이즈의 슬림한 스틸 케이스로 실용성도 놓치지 않았으며, 60시간의 연속 파워리저브 기능 등 탁월한 성능을 갖춰 단순한 시계가 아닌 그 이상의 가치를 선사한다.

이번 광고 비주얼 쵤영을 통해 인트라-매틱 크로노그래프 H를 비롯해 300m 방수가 가능한 카키 네이비 스쿠버, 파일럿 워치인 카키 에비에이션 X-윈드 등 해밀턴의 다양한 2021 신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해밀턴의 2021 광고 비주얼 속 다니엘 헤니가 착용한 인트라-매틱 크로노그래프 H는 전국 해밀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