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부동산 아카데미는 오는 8월 10일 오후 3시 강남 직영캠퍼스에서 부동산 중개업 성공전략 간담회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현재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 홈페이지에서는 해당 간담회 100% 무료 참가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가 진행하는 ‘중개업 성공전략 간담회’는 총 3부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의 노하우를 담은 부동산 실무 성공 전략에 대한 간담회가 진행된다.

2부에서는 부동산 중개업, 부동산 창업을 주제로 성공적인 중개업과 창업을 위한 맞춤 커리큘럼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3부는 Q&A 및 전문학습매니저의 1대 1 상담을 진행해 부동산 실무 관련 간담회 참여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는 이번 간담회 참여자 전원에게 부동산중개실무 Q&A 모음집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가 진행하는 ‘부동산 중개업 성공전략 간담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사전 참여 신청은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