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모델하우스 오픈... 방문객, 문의전화 이어져
뛰어난 상품성과 입지, 랜드마크 아파트로 떠올라

‘검산 이지움 라프라임’ 모델하우스. [계성건설 제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전북 김제시의 새로운 랜드마크 아파트로 관심을 모았던 계성건설의 ‘검산 이지움 라프라임’ 모델하우스가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 속에 지난 6일 오픈했다.

9일 계성건설에 따르면 김제시 검산동 검산사거리에 오픈한 ‘검산 이지움 라프라임’ 모델하우스에는 코로나19 방역준수를 위해 사전방문예약을 진행하고 있음에도 수요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방문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랜드마크 아파트는 보통 해당지역에서 교통, 학군, 인프라 등 뛰어난 입지를 갖췄거나 브랜드 인지도, 부동산 시장에서의 인기 등의 측면을 고려해 지역 부동산 시장을 이끌어가는 단지를 말한다. 김제시에서는 ‘검산 이지움 라프라임’이 새로운 랜드마크 아파트로 떠오르고 있다.

‘검산 이지움 라프라임’은 최고 27층의 고층이자 선호도가 높은 이지움 브랜드, 뛰어난 입지 등을 고루 갖추고 있다. 6일 모델하우스 오픈에 이어 17일 특별공급, 18~19일 1, 2순위 일반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검산 이지움 라프라임’은 김제시에서 주거 선호도가 높은 검산동 833-1번지 일대에 들어선다. 사업지는 김제시의 대표적인 주거밀집지역으로 500m 이내에 대부분의 아파트들과 인접해 있고 KTX 김제역과 김제종합버스터미널도 인접한 김제시 중심입지로 꼽힌다.

특히 사업지와 연접한 홈플러스를 비롯해 경찰서, 법원, 세무서, 은행, 마트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생활환경이 매우 뛰어나다. 또 김제초, 김제동초, 김제검산초, 김제중, 김제중앙중, 금성여중, 김제여중, 김제고,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 등이 인접해 있고 주변에 학원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이외에도 사업지에서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한 김제IC와 서김제IC를 통해 호남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 군산, 익산, 전주는 물론 광역 접근성도 뛰어나다.

‘검산 이지움 라프라임’은 연면적 2만9519㎡, 지하 2층~지상 최고 27층 규모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총 188세대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4베이 판상형 설계 및 모든 방이 남향위주로 배치되고 세대별로 현관 대형 창고, 파워클리닝룸, 보조주방, 대용량 드레스룸 등이 제공된다.

홈 IOT 시스템을 통한 음성인식 자동제어와 세대 카드를 통해 지하 공동현관 자동개방 및 E/V콜 등의 원패스 시스템도 갖췄다.

이밖에 커뮤니티센터(독서실, 문고 등)를 비롯해 차량 내부를 건식청소할 수 있는 카 케어존, 세대개별 창고, 188세대만을 위한 스크린 골프장 및 휘트니스센터, 맘스카페, 주민회의실, 시니어클럽, 무인택배함, 어린이놀이터 등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