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제공]
[넥슨 제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넥슨은 카카오모빌리티와 제휴를 맺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X 카카오T’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넥슨은 이번 제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카카오T’ 제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신규 아이템 카트 ‘카카오T 블루’, 스피드 카트 ‘카카오T 바이크’와 ‘카카오T 번호판’, ‘카카오T 풍선’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신규 아이템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멀티 대전 중 무작위로 등장하는 4종의 ‘카카오T 심볼 조각’ 중 1개를 획득하면 ‘카카오T 블루(15일)’를 지급한다.

4종의 조각을 각각 10개씩 총 40개를 모으면 ‘카카오T 블루 (영구)’를 제공한다. 

누적 로그인 10일째에는 ‘카카오T 블루 스킨’도 증정한다.

또, 다음 달 1일부터 23일까지는 누적 로그인 일수에 따라 기간제 또는 영구 ‘카카오T 바이크’를 제공하고, ‘카카오T 바이크’를 사용해 멀티 대전 15회를 진행하면 ‘카카오T 바이크 스킨’을 추가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누적 접속 시간 60분, 200분을 달성하면 ‘카카오T 번호판’도 지급한다.

한편,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카카오T’ 애플리케이션(앱)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테마로 브랜딩 된다. 

이용자는 카카오T 택시 또는 바이크를 이용 시 앱 내 모빌리티 이용 위치를 게임 내 캐릭터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T’ 이용 혜택도 마련된다. 

신규 카트로 멀티 대전을 1일 5회 완주하면 ‘카카오T 앱 포인트 쿠폰’,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인게임 아이템 등 보상을 지급한다.

또, 이번 제휴 아이템을 착용한 캐릭터 스크린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한 유저 중 총 200명을 추첨해 ‘굿즈 패키지’와 ‘카카오T 포인트(3만원)’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