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현대인의 라이프 밸런스를 제시하는 ‘생활약속’은 티파니 영의 관리템으로 알려진 ‘무지개다이어트’가 출시 1달 만에 1차 제작 수량이 완판됐다고 11일 밝혔다.

생활약속의 완판 성과는 무지개다이어트가 뮤지컬 '시카고'에 출연하며 뛰어난 자기관리로 연일 이슈가 된 티파니 영의 다이어트 제품으로 입소문을 탄 것이 큰 인기요인이라고 보고 있다.

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관심도가 증가한 것이 인기를 뒷받침했다.

지난달 출시된 무지개다이어트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을 주원료로 하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은 인체적용 시험 결과 내장지방의 유의적 감소가 확인되었으며, 쌓여있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이다.

또 엄선한 부원료 19종 함유로 건강한 관리를 도와줄 수 있어 체지방 관리에 관심이 있는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무지개다이어트는 점심 저녁 식후에 1알씩, 하루에 2알을 물과 함께 간편히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특히 불규칙적이고 자극적인 식사, 잦은 음주, 과식 등으로 인해 늘어나는 체지방이 걱정인 소비자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생활약속 관계자는 “무지개다이어트의 제품력과 꾸준한 자기관리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여주는 티파니 영의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준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제품이 출시되자마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소비자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간편히 일상 속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티파니 영과 함께한 생활약속의 다양한 캠페인은 생활약속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