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휠라]
[사진=휠라]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가을의 향기가 찾아오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가을 패션을 고심하는 이들을 위한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여 주목된다.

휠라는 19일 “올 가을 휠라만의 ‘스타일리시한 퍼포먼스’ 콘셉트에 가장 잘 부합하는 의류와 슈즈, 액세서리로 구성한 2021 가을 컬렉션(Fall 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휠라의 이번 2021 가을 컬렉션(Fall Collection)은 ‘파인드 유어 베이직(Find Your Basics)’이라는 테마 아래, 편안하면서도 기본에 집중한 아이템들로 꾸려졌다.

의류의 경우, 멜란지·그레이 등 내추럴한 색감과 넉넉한 실루엣 등으로 변주한 퍼포먼스 의류를 대거 선보였다.

대표 아이템인 ‘루즈핏 원 포인트 로고 후드 티셔츠’는 멜란지·토프·네이비·블랙 등 4가지 색상으로 티셔츠 형태에 모자가 달렸으며, 가슴 중앙 부분에 휠라 스몰 로고를 포인트로 활용했다.

심플하고 간결한 ‘루즈핏 긴팔 라운드 티셔츠’, 메시 안감으로 통기성이 우수해 가을에 입기 좋은 ‘루즈핏 나일론 집업 재킷’ 등도 컬렉션에 포함됐다.

슈즈 또한 다양하다.

특히 ‘플래그폴(FLAGPOLE)’은 휠라 고유 기술력으로 구현한 ‘에너자이즈드 2.0’ 미드솔이 반영된 신규 러닝화다. 색상은 화이트블루, 블랙, 네온그린 등 3가지로 구성됐다.

한편, 휠라는 2021 가을 컬렉션 출시에 발맞춰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BTS)의 새 광고를 공개했다.

휠라 2021 가을 컬렉션과 함께한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는 휠라 공식 SNS(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및 휠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브랜드 고유의 퍼포먼스 무드를 보다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표현한 가을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여유로운 실루엣, 색채, 소재들의 조화가 돋보이는 휠라의 가을 컬렉션이 갑갑한 일상 속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가을 패션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제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