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만 유튜브 구독자들이 만족한 돈 버는 주식투자 노하우 방출

[투공 제공]
[투공 제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주식교육 플랫폼 '투공'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하루 15분, 돈 버는 주식클래스! 이것이 진짜 주식이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투공X와디즈의 첫 펀딩, 주식클래스로 저점에서 매수, 고점에서 매도하는 실전 비법을 알려준다. 또 개미가 이길 수 있는 승리 공식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와디즈 전용 히든강의에서는 ‘수익내는 28가지 매매기술’을 소개한다.

투공클래스 리워드는 ‘라이트’, ‘베이직’. ‘프리미엄’ 등 3가지 투공클래스로 나누어져 있다.

‘라이트’는 6개월 수강권, 히든클래스, 베스트 주식 교재 3권을 받을 수 있고 ‘베이직’에서는 10개월 수강권과 히든클래스, 베스트 주식 교재 7권을 제공한다.

‘프리미엄’에서는 10개월 수강권과 히든클래스, 베스트 주식 교재 5권, 그리고 갤럽시탭 S6 LITE(WIFI)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동학개미의 선구자, 이상우 마스터 △투공 스타강사, 변원규 마스터 △ 주린이 탈출의 정석, 이지은 마스터 등 투공 클래스를 이끄는 어벤저스급 마스터 라인업도 눈에 띈다.

펀딩 기간은 다음 달 1일 오후 5시까지가 사전 펀딩 기간이며, 본 펀딩 기간은 다음 달 1일부터 말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앞서 투공은 주린이부터 고수까지 다양한 수준별 강의를 하기로 유명하다. 더불어 300강 이상의 강의를 무제한 반복학습이 가능하며 단타, 스윙, 장투 등 실전 매매기법을 제공한다.

투공 관계자는 “하루 단 돈 3000원, 커피 한 잔 가격으로 듣는 돈 버는 주식공부 클래스를 통해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다”며 “집중력이 흐트러지지 않는 15분 강의시간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투공X와디즈 주식클래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공식 홈페이지 내 오픈예정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