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크리에이터 유스뷰티.
[콘플로우 컴퍼니 제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독특한 메이크업과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며 많은 유튜브 구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스뷰티 희주’가 다중채널네트워크(MCN) 기업 콘플로우 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콘플로우 컴퍼니는 1일 크리에이터 유스뷰티가 자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콘플로우의 안정적인 매니지먼트를 기반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74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스뷰티 희주는 정체기 없이 꾸준히 성장하는 유튜브 및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영상으로 MZ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스뷰티 희주가 종합 매니지먼트를 지원하고 있는 콘플로우 컴퍼니와의 이번 계약을 통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관심이다.

콘플로우 컴퍼니 로고.
[콘플로우 컴퍼니 제공]

콘플로우 컴퍼니 이선아 대표는 “유스뷰티와 전속 크리에이터로 함께하게 돼 큰 기대가 되고 있다"며 "그녀만의 독보적인 이미지가 더욱 빛날 수 있게 잘 서포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여러 분야의 크리에이터와 함께하고 있는 만큼 크리에이터들의 다채롭고 참신한 도전에 언제든지 함께 즐길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유스뷰티와 전속 계약을 맺은 콘플로우 컴퍼니는 유튜브와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다양한 경력을 가진 임원진으로 구성된 종합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회사다. 

단단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뷰티, 패션뿐 아니라 여행 등 여러 분야의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진행하며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