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상품성과 입지, 브랜드파워 바탕으로 김제 최고 청약률 기록

검산 이지움 라프라임 모델하우스.
검산 이지움 라프라임 모델하우스.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전북 김제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는 ‘검산 이지움 라프라임’이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3일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입주시까지 계약금 5%(최초 계약자 한정), 중도금 무이자 등을 적용해 계약자의 초기 내집마련 부담을 최소화했다.

연면적 2만9519㎡, 최고 27층 규모에 전용면적 84㎡ 188세대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KTX 김제역 인근, 김제시 검산동 중심입지에 계성건설 이지움 브랜드파워, 4베이 판상형 구조 등 인기 요소를 두루 갖춰 지난달 18일 1순위 청약에서 김제시에서 역대 가장 높은 청약률인 4.61대 1을 기록하는 등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검산 이지움 라프라임’은 최신 트랜드에 걸맞는 고층·고급 아파트로 공급돼 김제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지방 도심에 고층으로 건설되는 고급아파트들이 랜드마크 역할을 하면서 해당 지역의 부동산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다.

고층 랜드마크 아파트는 인지도와 희소성 등으로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주로 역세권 입지를 갖추거나 상권이 잘 발달해 각종 편의시설 이용이 쉽기 때문이다.

‘검산 이지움 라프라임’은 계성건설 이지움 브랜드 아파트이자 27층 랜드마크 아파트로 상징성과 희소성이 뛰어나며, 사업지 바로 옆 홈플러스를 비롯해 경찰서, 법원, 세무서, 은행, 마트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생활환경이 매우 뛰어나다.

또 10분 거리에 위치한 김제IC와 서김제IC를 통해 호남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인근 군산, 익산, 전주 및 광역 접근성도 뛰어나다.

아파트 내에는 커뮤니티센터(독서실, 문고 등)를 비롯해 간편하게 차량 내부를 건식청소할 수 있는 카 케어존, 세대 개별 창고, 188세대만을 위한 스크린 골프장 및 휘트니스센터, 맘스카페, 주민회의실, 시니어클럽, 무인택배함, 어린이놀이터 등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검산 이지움 라프라임’은 비규제지역인 김제시에 공급돼 7월부터 적용되는 대출규제와 재당첨 제한, 전매제한 등에서 자유롭다. 

자세한 내용은 검산 이지움 라프라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