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플랏 장안 조감도.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아파트 청약 당첨이 '로또'에 비유될 만큼 어려워 주거 부담이 늘어난 수요자들이 내 집 마련 기회로 ‘드플랏 장안’에 눈길을 돌리고 있다. 역세권이라 가치도 높아 주목도도 높아지고 있다.

단지는 도보로 지하철 5호선 장한편역을 누릴 수 있는 입지를 갖췄다. 이를 통해 광화문과 여의도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직주근접 단지로서의 가치가 뛰어나다.

단지와 가까운 곳에는 강남 직행 버스 노선까지 추가될 예정으로 강남과 송파로의 접근성도 대폭 향상될 예정이다. 또 인근에 위치한 동부간선도로, 청호대로를 통해 서울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향후 면목선(청량리~신내노선/예정)이 개통되면 청량리역 GTX(예정)를 통한 광역 철도 교통망 이용성도 증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역세권 입지는 풍부한 생활인프라까지 동반한다. 복합쇼핑몰 아트몰링 장안점과 롯데시네마, 장안동 맛의 거리 등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서울삼육병원, 홈플러스 동대문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다.

인근 대단지 주거밀집지역내 형성된 상권 이용도 가능하다. 또한 가까운 거리에 답십리공원, 중랑천, 근린공원 등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도 누릴 수 있다.

‘드플랏 장안’은 지하 4층~지상 20, 전용면적 28~48㎡ 총 206실 규모로 조성된다. 해당 주거 상품은 아파트와 비교해도 부족함 없는 주거편의성을 갖추고 있다. 48㎡~42㎡는 신혼부부는 물론 어린 자녀를 둔 3~4인 가구가 주거하기에 손색없는 3베이 프리미엄 평면설계를 적용하여 타 소형평형 주거시설 대비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으며, 새 집 마련 시 가장 큰 고민거리인 가전제품과 수납공간에 대한 고민을 완전히 해결하였다.

비스포크 빌트인 냉장고·비스포크 에어드레서, 건조기(일부타입) 등이 배치되며, 일부 세대는 대형 드레스룸과 호텔식 세면대도 갖출 예정이라 편의성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해 진입장벽도 확 낮췄다. 드플랏 장안은 청약통장이 필요 없이 마련 가능하며, 중도금 대출 60% 무이자 혜택까지 제공해 소비자의 부담을 줄였다. 자격조건, 재당첨 제한, 거주지 제한 역시 없다.

드플랏 장안 홍보관은 서울 동대문구에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