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3일부터 7일간…누구나 기본 6천원 할인, 요기요 슈퍼클럽 고객에 추가 3천원 할인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배달앱 ‘요기요’에서 대국민 메뉴 최대 9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19일까지 총 7일간 요기요 앱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메뉴 주문 시 누구나 기본 6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요기요 슈퍼클럽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3000원 할인이 제공돼, 최대 9000원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적용 메뉴는 총 7종으로, 단품에는 BBQ의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 한 마리/ 반반/ 블랙페퍼 및 오리지날 양념치킨까지 총 4종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 황올반반+치즈볼, 핫크리스피+크림치즈볼+레몬보이 2캔, 체고치(체다고다치즐링)+크림치즈볼+레몬보이 2캔 등 총 3종의 세트 메뉴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단,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이용 시에만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BBQ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진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황금올리브 치킨을 반값에 즐길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BBQ치킨과 함께 즐거운 추석 연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