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한국인삼공사는 추석 시즌을 맞아 ‘함께 하고픈 마음 담아, 추석엔 건강을 선물하세요’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홍삼제품 정관장 화애락을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의 인기 제품과 프리미엄 제품인 ‘천녹’, ‘황진단’, ‘홍삼정 마스터클래스’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10%) 혜택이 제공되는 정관장 화애락은 ‘화목한 삶(和), 사랑하는 삶(愛), 즐거운 삶(樂)’을 함께 한다는 뜻을 담아 만들어진 정관장의 전문 브랜드다. 2003년 출시 이후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정관장 화애락 브랜드의 대표제품은 화애락[진]이다. 화애락[진]은 여성들이 당당하고 멋진 갱년기를 보낼 수 있도록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은 6년근 홍삼과 화애락만의 여성건강 특허 조성물(당귀, 작약, 복령, 백출, 대나무잎 등)을 기반으로 엄선한 고품질의 녹용, 석류까지 더해 개발한 갱년기 맞춤설계 제품이다.

최근 화애락은 홍삼의 기능은 물론 피부보습・UV케어와 체지방감소 등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더블이펙트 이너케어 제품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바디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은 홍삼과 피부보습‧UV케어 기능성의 히알루론산이 주원료로 함유되어 있고, 화애락이너제틱 바디는 홍삼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을 주원료로 한다.

두 제품은 모두 탱글탱글한 젤리스틱 제형에 항산화 과일 5종을 블랜딩하여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한국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가족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여성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며 "이번 추석엔 엄마와 아내의 건강과 갱년기 관리를 위한 선물을 해보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