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은 자사 대표제품인 ‘더 콜라겐 파우더S’를 새롭게 리뉴얼해 오는 17일 롯데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더 콜라겐 파우더S’ 시즌2는 기존 제품보다 콜라겐 1.25배, 엘라스틴 10배를 증량하고 밀크세라마이드까지 추가한 점이 특징이다.

또 평균 분자량 1000달톤(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 1500㎎과 콜라겐 합성의 필수 성분인 비타민C,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을 함유했다.

가루 타입으로 개별포장돼 하루 한 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새콤달콤한 자몽맛으로 출시했으며 물이나 탄산수에 희석해서 음료처럼 즐길 수 있다.

비비랩 관계자는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는 2019년 론칭 이후 누적 매출액 670억원, 누적 판매량 2억포(약 65만 세트)를 달성한 제품"이다며 “이번에 콜라겐 함량을 높여 새롭게 리뉴얼한 만큼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는 오는 17일 오전 7시15분부터 8시15분까지 1시간 동안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공식 쇼핑몰이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