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행사부터 푸짐한 경품 이벤트까지 다양한 콘텐츠 선보여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의 캐주얼 브랜드 행텐(HANGTEN)은 지난 15일부터 ‘돌아온 행텐데이’라는 타이틀로 1+1 행텐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행텐데이는 지난 2003년부터 매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던 행텐의 대표적인 행사다.

패션 업계에서 1+1 행사를 처음으로 도입한 행텐은 일반적인 1+1과는 다른 성격을 지니고 있다. 보통 1+1이 동일 상품을 하나 더 주는 콘셉트라면 행텐의 1+1은 동일 상품에 국한하지 않고 다른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실용적이라는 평가다.

‘돌아온 행텐데이’는 1+1 혜택과 더불어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갤럭시 Z플립3, 2등 비스포크청소기, 3등 갤럭시워치, 4등 네스프레소 미니, 5등 갤럭시버즈2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누적 구매 금액 3만원 당 1회씩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로,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행텐 괸계자는 "어려운 시기인 만큼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싶다"며 "매년 진행하는 행사지만 올해는 폭넓고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웃음을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F/W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돌아온 행텐데이' 프로모션은 전국 행텐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함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스토어 및 공식 SNS채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