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FILA]
[사진=FILA]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휠라(FILA)는 브랜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Let's Be Dynamite)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첫 빌보드 싱글차트 1위곡인 'Dynamite'를 메인 테마로 만들어진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Let's Be Dynamite)'는 지난 2020년 '러브유어셀프'와 올해 2월 '나우 온(Now ON)' 컬렉션에 이어 세 번째로 전개되는 휠라-방탄소년단의 공식 협업 컬렉션이다. 

Dynamite는 2020년 8월에 발표돼 빌보드 싱글차트 첫 1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 인기를 얻었다.

FILA X BTS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은 맨투맨과 후드 티셔츠, 슈즈, 스트링백, 파우치백 등 각종 의류, 슈즈, 액세서리 총 20종으로 구성됐다.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은 총 2차에 걸쳐 출시된다. 1차로 출시된 의류 제품은 현재 전국 휠라 매장,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슈즈와 액세서리는 오는 30일 이후 2차 출시 예정이다. 

휠라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빌보드 싱글차트 첫 1위곡인 ‘Dynamite’를 테마로 한 의미있는 협업 컬렉션을 기획해 고객들과 특별한 방식으로 소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트렌드와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는 활동으로 많은 분들과 진심어린 공감,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