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경비지도사 시험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혜택을 보장하는 '평생환급 평생패스'를 운영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이번 학습 과정은 경비지도사 최종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불합격하더라도 수험표 사본 인증 시 다음 시험까지 혜택 그대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올해 과목 개편 내용이 반영된 최신 강의도 무제한 제공한다. '평생환급 평생패스'는 베스트셀러 자체 제작 교재 및 에듀윌 대표 전문 교수진 4명의 라인업과 법학개론, 민간경비론, 경비업법, 경호학 등 강의를 제공한다.

수험생이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4단계 커리큘럼도 장점이다.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와 해당 교수진이 다년간 에듀윌 수험생의 학습 패턴을 바탕으로 평균 4회 복습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과목별 주요 개념 정리 '기본이론', 유형별 문제 접근법 '핵심&문제풀이', 출제 포인트 파악 '실전모의고사', 단기간 내 점수 향상 '기출해설특강' 등이 있다.

에듀윌 경비도사는 실제로 2차 시험에서 만점 합격자를 배출하기도 했다. 상대평가로 진행되는 경호학/경비업법 2차 시험 대비 '고득점 특강 패키지'도 지원한다. '입문특강', 시험 전 필수 '기출 해설 특강', 약점 극복 '모의고사 해설 특강' 등으로 심화 학습을 돕는다.

수강생 전원에게 실전모의고사 응시 기회와 자동채점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수험생은 개인별 성적리포트로 자신의 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에듀윌 전문 학습 매니저에게 1대 1 상담을 받으며 '1:1 Q&A' 게시판으로 교수진의 조언도 들을 수 있다.

'평생환급 평생패스' 강좌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에듀윌 경비지도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