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홈페이지 내 '우리동네 베스트 택배기사' 추천 이벤트 포스터. [CJ대한통운 제공]
CJ대한통운 홈페이지 내 '우리동네 베스트 택배기사' 추천 이벤트 포스터. [CJ대한통운 제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CJ대한통운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우리동네 베스트(BEST) 택배기사’ 이벤트에 응모된 사연이 누적 3000건을 넘어섰다고 13일 밝혔다.

‘우리동네 베스트 택배기사’는 설렘과 감동을 안겨준 택배기사를 추천해 응모하는 이벤트다. 

CJ대한통운에 따르면 지난 6월부터 12월까지 진행 중인 이벤트로 넉 달만에 3000건이 넘는 사연이 접수됐다. 

베스트 사연은 CJ대한통운 공식 인스타그램에 웹툰 형식으로 게재돼 1200건이 넘는 ‘좋아요’를 기록하며 감동을 공유하고 있다.   

CJ대한통운에 따르면 부모님 댁에 보낸 과자를 비로부터 보호해준 택배기사, 잘못 적힌 주소로 간 시골 할머니 원피스를 다시 배송해준 택배기사, 분실한 회사 공금을 찾아준 택배기사 등 훈훈한 사연이 접수되고 있다.

CJ대한통운은 매월 사연으로 선정된 고객 5명에게 에코백, 핸드폰 스트랩 등 CJ대한통운 굿즈가 담긴 ‘마음을 나눠요 패키지’를 선물하고 있다.

선정된 사연 속 주인공 택배기사 5명에게도 고객이 작성한 감동 사연과 함께 텀블러, 타올, 핸드폰 스트랩, 수분보충 음료 링티 등이 담긴 ‘마음배송 패키지’를 증정한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을 배송하며 삶을 지탱해준 택배기사에 대한 감동 스토리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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