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신개념 골프 조인 서비스 그린라이트는 가을을 맞아 라운드를 대비하는 골퍼들을 위해 동종업계 첫 '무료 라운딩 지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번 달을 시작으로 매달 진행될 예정이다. 10월 참여신청은 14일부터 20일까지 그린라이트 모바일 앱에 접속해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조인에 참여한 회원 중 남녀 각 2명씩을 선정해 재미 있고 즐거운 라운딩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그린라이트 관계자는 "이번 무료 라운딩 이벤트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하고 즐거운 라운딩을 할 수 있고 골퍼들의 놀이터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남녀노소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즐거운 커뮤니티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린라이트 주요서비스는 주변 골프장과 스크린골프장을 브랜드에 관계없이 한 눈에 검색해 쉽게 골프조인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앱을 통해 원하는 구성원과 손쉽게 라운딩을 진행할 수 있는 신개념 골프 조인 플랫폼이다.

이와 함께 새로운 친구들과 1대 1대화, 그룹채팅을 통해 라운딩 전에 소통을 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하며, G그램을 통해 본인의 프로필 및 골프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그린라이트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그린라이트 검색 후 편리하게 설치할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