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뉴스퀘스트=김보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20일 자사 비전을 담은 신규 슬로건 '필 더 글로우, 라네즈'(FEEl the GLOW, LANEIGE)를 공개했다.

새 슬로건은 '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 내 삶의 빛나는 자신감'을 의미한다.

라네즈만의 피부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담아냈다.

라네즈는 새 슬로건을 기반으로, 기존의 수분 전문 브랜드라는 정체성을 넘어 차별화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진화해나갈 예정이다.

현재 라네즈는 자체 연구 조직인 '라네즈 뷰티 & 라이프 연구소'를 통해 고객의 일상·피부와의 연관성을 탐구해, 기능성 제품을 통해 피부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김효정 라네즈 마케팅 디비전장 상무는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고객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해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해왔다"라며 "이번 슬로건은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날렵하게 변화하겠다는 브랜드의 포부를 담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네즈는 전 세계 34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기능성 뷰티 브랜드로 위상을 다지고 있다. 최근에는 미국과 캐나다, 유럽 등 19개국 내 1370여 개 세포라 매장에 입점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