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매실 에이스 투시도.
호매실 에이스 투시도.

【뉴스퀘스트=이상현 기자】 경기 수원시 호매실동에 주거형 오피스텔 '호매실 에이스 에비뉴 더퍼스트'가 분양을 진행 중이다.

21일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호매실 에이스 에비뉴 더퍼스트'는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주택수 산정에서 제외되며 DSR 대출규제가 없어 실거주는 물론 투자에도 적합하다는 평이다.

교통환경이 우수해 대중교통을 이용한 출퇴근도 편리하다. 신분당선 오목천역과 고색역의 더블역세권에 입지한다. 사업지 인근으로는 신분당선 호매실역이 개통 예정인데 개통시 지하철로 강남역까지 약 40분 대에 이동할 수 있다.

GTX-C노선도 신설 예정으로 해당 노선으로는 수원역에서 삼성역까지 약 20분이 소요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지하철 1호선 및 분당선 환승이 가능한 KTX수원역도 가깝게 위치하며 수인선 복선전철도 개통 예정이다.

전용면적은 53.18~71.08㎡으로 1~2인 가구나 신혼부부가 거주하기 편한 2~3룸으로 조성한다. 3층 발코니 특화세대 조성 등 다양한 특화설계도 주거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1~2인 가구의 편의를 위한 무상 옵션도 눈길을 끈다. 천장형에어컨(거실 및 각방), 공기청정시스템, 드레스룸, 일체형비데, 양문형냉장고, 드럼세탁기, 건조기, 식시세척기 등이 전실에 제공이 된다.

세대 공용(개별) 창고, 무인택배, ITC공용사무공간, 입주민공동회의실, 게스트하우스 등 커뮤니티 시설도 갖춰진다. 또한 음성인식 loT, 원패스시스템, 스마트 도어락, 스마트 스위치, 스마트 환기시스템, 외부제어시스템 등 입주민의 홈loT 라이프를 보장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호매실 에이스 에비뉴 더퍼스트' 분양홍보관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