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리브타워 실내 투시도.
김포리브타워 실내 모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경기도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동에서 김포 최초의 라이브오피스 ‘리브 타워(LiB TOWER)’가 분양 중이다.

라이브 오피스인 리브 타워는 김포도시철도 골드라인 양촌역과 약 300m 거리의 역세권 입지다. 광역버스 노선이 지나는 구래환승센터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를 통한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교통환경 뿐 아니라 배후 수요와 상권 형성도 우수하다. 김포 내 최대 복합 업무 단지이자 중심 상업지구인 구래지구가 인접해 있는데다 사업지 인근으로 산업단지가 조성되면 향후 약 9만명 이상의 배후 수요를 갖추게 될 전망이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10층, 라이브오피스 221실, 상업시설 32실 등 총 253실 규모로 구성된다. 전체 5.4m의 높은 층고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전 호실 개별 화장실 배치로 편의성도 높였다. 또 발코니를 서비스로 제공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리브 타워는 지식산업센터 중에서도 업무와 휴식 모두를 수용할 수 있도록 특화된 라이브 오피스로 설계돼 1인 창조기업이나 소규모 사업장이 사용하기에 최적화된 환경을 조성했다.

지식산업센터는 일반 주택이나 아파트와 달리 전매 제한, 대출규제 같은 정부의 부동산 규제에서 자유롭다. 취득세 50% 감면, 재산세 37.5% 감면 등 세금 감면과 정책자금 80% 저금리 대출 등 초기 투자 비용 절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라이브오피스 지식산업센터 ‘리브 타워(LiB TOWER)’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