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크필드 운정 위버젠’ 투시도.
‘레이크필드 운정 위버젠’ 투시도.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아파트 못지않은 설계와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주거용 오피스텔이 내 집 마련 대체제로 인식되고 있다.

수요자들이 주거용 오피스텔을 선택하는 이유는 규제가 적기 때문이다. 또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전매제한도 없다.

14일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오피스텔은 실거주형으로 아파트에 못지않은 설계를 선보이고 있다. 채광, 맞통풍, 대형 펜트리 공간 등 실거주에 필요한 모든 시설들이 갖춰져 있다.

이런 가운데 경기 파주 운정신도시에서 하이엔드 주거용 오피스텔 ‘레이크필드 운정 위버젠’이 분양을 앞두고 있다.

‘레이크필드 운정 위버젠’은 지하 1층~ 지상 27층, 전용면적 83~84㎡, 총 164실 규모의 하이엔드 주거용 오피스텔로 조성된다.

단지에는 운정역과 통하는 한길육교와 연결되는 브릿지 설계가 도입될 예정이며, 외관은 물론 최상층 펜트하우스 특화를 통해 고급스러운 주거 공간을 제시한다.

특화한 평면도 갖춘다. 전 세대 4BAY 설계로 우수한 채광과 맞통풍이 가능하도록 하고, 대형 펜트리와 세대별 지하 창고를 조성해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한다.

입지도 탁월하다. 경의중앙선 운정역이 400여m 거리에 있다. GTX-A(예정)로 서울 삼성동과 20분대에 연결되며, 향후 지하철3호선도 연장될 예정이며, BRT도 운행 예정이다. 제2자유로, 서울문산고속도로 등 교통망 이용도 수월하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운정신도시의 중심상업지구를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이마트, 홈플러스 등도 가까이 위치해 있다. 커뮤니티형 쇼핑공간 스타필드 빌리지가 들어서면 도보생활권에서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단지는 약 72만㎡의 생태공원 운정호수공원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힐링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지산고, 와동초, 한가람초·중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안심학군에 위치해 있다.

‘레이크필드 운정 위버젠’ 홍보관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