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하 한능검)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기초 실력을 완성할 수 있도록 ‘2주끝장 특강과 집중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학습패키지 무료 제공 이벤트는 한국사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이 기초 실력을 완성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수험생은 특강과 노트를 통해 2주 학습플랜을 진행, 기초와 심화 내용을 숙지하고 본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실력을 기를 수 있다.

에듀윌 한국사 전문 은동진 교수가 진행하는 2주끝장 무료 강의는 최근 3년간의 기출자료 분석을 토대로 진행된다.

기본과 심화 과정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나의 강의실’을 통해 7일 간 수강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한국사능력검정 FINAL 집중노트’는 전근대부터 근현대사까지 주제별로 모두 파악이 가능하다.

시험에 나오는 핵심공략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 기출 문제까지 있어 실전 대비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에듀윌은 해당 이벤트 소식을 지정된 주요 자격증 커뮤니티에 1건 공유해도 수강 할인권을 전원 지급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3건 이상 공유한 참여자에게는 바나나우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추가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