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기기능사 초보 수험생의 학습 전략 수립을 돕는 ‘시작팩’을 무료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시작팩’은 초보 수험생의 학습을 뒷받침할 수 있는 기초수학&공학용 계산기 교재와 초보수험가이드로 구성됐다.

‘기초수학&공학용 계산기’ 교재는 전기기능사 학습에 갓 입문한 초보 수험생이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수학 기초이론과 계산기 사용법 등 실무까지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 또한 교재만으로 학습이 어려운 초보 수험생을 위해 특강을 제공해 이해를 돕는다.

‘초보수험가이드’는 입문부터 합격까지 수험 생활에 필요한 전략을 수록했고, 합격생의 합격 노하우와 학습법을 담았다. 이와 함께 전기기능사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기본 이론과 학습 전략을 제시해 초보 수험생의 학습 방향 설정을 이끈다.

에듀윌은 ‘시작팩’을 신청한 초보 수험생에 중복할인을 지원하는 수강할인쿠폰과 과년도 기출해설특강을 제공해 단기 합격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본 패키지는 기초 개념에 기반한 핵심 내용을 선별해 초보 수험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신청해 학습할 수 있다”며 “이외에도 에듀윌 전기기능사는 단기패스와 연간패스 등 다양한 과정을 운영하며 수험생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에서 지정한 전기기능사 커뮤니티에 해당 내용을 공유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바나나 우유 등 다양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