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보상 제공"...카카오게임즈, 아레스 등 주요 게임 3종 벚꽃 이벤트
'아키에이지 워', '에버소울' 이벤트 실시 따스한 봄 컨셉의 벚꽃 콘텐츠도 공개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봄맞이&벚꽃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아키에이지 워', '에버소울' 등 총 3종 게임의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특유의 세계관과 콘셉트로 사랑받는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서는 오는 10일에 '봄 맞이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 시 계정당 1회에 한해 프라임 11회 선택 소환권 1개, 프라임 골드 상자 5개, 행성 파견 입장권 5개를 얻을 수 있다.
서비스 1주년을 맞은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는 오는 17일까지 '던전 봄 축제'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모든 던전에서 사냥시 금화를 20% 더 획득할 수 있다. '길 잃은 바다 던전'에서는 경험치 획득량 50% 증가한다.
24일 정기점검 전까지는 '벚꽃잎 흩날리며'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모든 사냥터에서 획득할 수 있는 '벚꽃잎'으로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눈부신 11회 소환권' 등을 얻을 수 있는 '벚꽃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일본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는 모바일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에버소울'은 11일까지 봄맞이 이벤트 '너의 마음의 피어나는 봄'을 진행 중이다.
유저들은 총 6개 이벤트 스토리 에피소드와 미니게임 '위험천만!? 하얀 울새 숲'을 즐길 수 있다. 나늘이에서 획득하는 정령인연 포인트가 2배 증가해 정령의 인연 레벨을 빠르게 올릴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주요 명절 및 시즌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에게 다양한 재미를 전달하겠다"고 설명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