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돈 기운 상점에서 이벤트 참여하고 굿즈 받아가세요”

하나원큐 앱 내 이벤트 확인 가능한 ‘여름! 돈 기운 상점’ 출범 폐지폐 활용한 ‘씨드머니’ 제작...흙에 심으면 새싹 피워

2024-06-13     김소영 기자
하나은행은 '여름! 돈 기운 상점'을 열고, 이를 기념해 새로운 굿즈 ‘씨드머니’를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하나은행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소영 기자 】 하나은행이 폐지폐를 활용한 굿즈를 제작하고, 이를 활용한 이벤트를 운영한다.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여름! 돈 기운 상점’을 열고, 이를 기념해 새로운 굿즈 ‘씨드머니’를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 마련된 돈 기운 상점에서는 ‘달달 하나 통장 쿠폰 지급 이벤트’ 등 현재 진행 중인 최신 이벤트 6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종료된 이벤트는 ‘SOLD OUT’(솔드 아웃) 이미지를 표기하는 등 고객이 실제 상점을 이용하는 것 같은 색다른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하나은행은 해당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씨드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씨드머니는 폐지폐를 재활용해 동전 모양으로 제작됐으며, 소나무 ‘해송’과 ‘금영화’ 씨앗이 들어있어 흙에 심으면 새싹이 돋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제공된다. 돈 기운 상점 내 다른 이벤트에 함께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돈 씨드머니 당첨의 기회와 당행이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 혜택을 동시에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