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거제도 애광원에 시설개선 후원금 전달

지역사회와 지속해 상생하고 선한 영향력 끼치는 기업 될 것

2024-06-18     권일구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18일 경남 거제시에 있는 중증장애시설 애광원의 노후 환경 개선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사진 왼쪽에서 세 번째부터)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송우정 애광원 대표, 황기익 HDC현대산업개발 김해도시계획도로 현장소장 [HDC현대산업개발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이어가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경상남도 거제시 소재 사회복지법인 애광원에서 노후 환경 개선을 위한 후원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송우정 애광원 대표와 황기익 HDC현대산업개발 김해 도시계획도로 현장소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등이 참석했다.

후원금은 애광원 내부 엘리베이터 재설치와 노후 주거시설 개선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해에도 HDC의 계열사인 통영에코파워 임직원들은 애광원을 찾아 봉사활동을 벌이고, 지적장애인의 재활 지원을 위한 성금과 교육용 의류를 전달하는 등 꾸준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오래된 엘리베이터를 교체함으로써 시설에 거주하는 분들이 더 편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어 큰 보람을 느낀다”라며 “올해 남은 기간에도 봉사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와 지속해서 상생하고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